브람스생활건강의 장수비결 NEWS - 브람스생활건강

NEWS

뒤로가기
제목

브람스생활건강의 장수비결

작성자 브람스(ip:)

작성일 2023-03-08

조회 49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대중들에게 '브람스'로 알려진 이 브랜드의 탄생은 2008년 (주)케이엔씨(現 브람스생활건강)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렌탈서비스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브람스(BRAMS)의 네이밍은 서정적인 자장가로 유명한 음악가 브람스에서 착안했으며 '따뜻한 엄마의 품속에서 자장가를 들으며 잠자는 아기의 모습을 연상하면서 탄생됐다는 후문.

또 다른 의미로는 Beautiful Relax Artificial Manufacturing Science. 즉, 아름다운 휴식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인공지능과학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브람스안마기기는 10년 이상의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들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늘려나갔으며 지금 대중화된 무중력안마의자 및 스크레칭 기능(BRAMS-10000)을 2009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이후 '변형가능한 다기능 휴대용 안마의자'의 특허출원을 마치는 등 기술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자체시스템의 분업화가 브람스 성공에 큰 역할을 했는데 브람스의 시스템은 크게 ▲상품개발 ▲제품 및 브랜드 홍보 ▲고객 서비스 ▲연구개발 및 품질관리로 나뉜다.

1세대 안마기기 업체인 브람스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PB,PL,OEM상품 및 트렌드 상품개발이 가능하며 광고모델 홍진영을 필두로한 제품 브랜딩과 더불어 품질관리팀, 사전관리팀의 철저한 업무분담. 나아가 전문 배송·설치 시스템 강화, 본사 직영 배송 설치 팀을 따로 조직해 고객서비스 질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러한 노력으로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브람스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KBSA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5년 연속 수상했으며 특히 2021년에는 여성경제인의 날 행사에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브람스의 타이틀을 달고 판매되는 제품은 120여가지다. 널리 알려진 안마의자를 비롯해 황토맥반석찜질기, 핏보드, 눈마사지기, 림프건마사지기, 가습기까지 그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판매처로는 직영대리점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전국 70여 개 매장 뿐만 아니라 기업체 특판 및 관공서 납품도 진행하고 있다.

브람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3. 03. 07 |아시아에이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